[이러닝]병원만족으로 이어지는 고객응대 Skill UP! 병원CS과정

고용
모바일
  • 2023-04-01 ~ 2023-04-30

  • 2023-05-01 ~ 2023-05-30

  • 4주 (21시간)

  • 교재없음

  • WBT

    모바일

  • 종강 후 12개월

  • ₩ 100,000 원

  • 1500 명

  • 대기업 ₩ 12,474 원중견기업 ₩ 24,948 원우선기업₩ 31,185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과정소개 내용전문가 및 교.강사

[내용전문가] 강소형

- 학력: 공주대학교 간호학 석사 / 한양대학교 운동생리학 박사

- 경력: 목원대학교 교수

 

[교강사] 이윤희

- 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간호학과 졸업

- 경력: 前)(의)설백의료재단 오산노인전문병원

          現)카네이션요양병원

학습개요

의료기관의 CS 경영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이에 따른 CS에 대한 이해, CS 매너,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전략, 고객응대 스킬 향상 전략 및 통합적 CS 전략의 구축 등을 통해 CS 경영에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학습목표

- CS의 기본과 구체적인 방법을 숙지하고 활용할 수 있다.
- CS를 병원이라는 상황에 맞춰 적용하고 올바르게 시행할 수 있다.
- 병원CS 업무에 필요한 지침, 도구 등을 파악하여 현업에 사용할 수 있다.
- 병원CS 시행을 통해 환자(고객)의 의료기관에 대한 높은 만족을 얻어낼 수 있다.

학습대상

- 의료서비스 관련 직무 종사자로서 병원CS교육의 습득을 원하는 학습자
- 병원CS에 관련된 내용을 습득하여 실무에 적용을 원하는 학습자

평가기준

수료기준 :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토론
평가비중 - 20% 80% 0% -
수료기준 80% 이상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