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1 ~ 2023-11-30
2023-12-01 ~ 2023-12-30
4주 (21시간)
교재없음
WBT
모바일
종강 후 12개월
₩ 100,000 원
1500 명
대기업 ₩ 12,474 원중견기업 ₩ 24,948 원우선기업₩ 31,185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내용전문가] 강소형
- 학력: 공주대학교 간호학 석사 / 한양대학교 운동생리학 박사
- 경력: 목원대학교 교수
[교강사] 이주연
- 학력: 대동대학교 간호전문학과 졸업
- 경력: 前) 강동병원 간호부 팀장
의료기관의 CS 경영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이에 따른 CS에 대한 이해, CS 매너,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전략, 고객응대 스킬 향상 전략 및 통합적 CS 전략의 구축 등을 통해 CS 경영에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학습목표- CS의 기본과 구체적인 방법을 숙지하고 활용할 수 있다.
- CS를 병원이라는 상황에 맞춰 적용하고 올바르게 시행할 수 있다.
- 병원CS 업무에 필요한 지침, 도구 등을 파악하여 현업에 사용할 수 있다.
- 병원CS 시행을 통해 환자(고객)의 의료기관에 대한 높은 만족을 얻어낼 수 있다.
- 의료서비스 관련 직무 종사자로서 병원CS교육의 습득을 원하는 학습자
- 병원CS에 관련된 내용을 습득하여 실무에 적용을 원하는 학습자
수료기준 :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토론 |
---|---|---|---|---|---|
평가비중 | - | 20% | 80% | 0% | - |
수료기준 | 80% 이상 | 60점 이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