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8 ~ 2025-07-28
2025-07-30 ~ 2025-08-28
4주 (20시간)
교재없음
WBT
모바일
종강 후 12개월
₩ 120,000 원
1000 명
대기업 ₩ 0 원중견기업 ₩ 0 원우선기업₩ 0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내용전문가 천보라
본 과정은 병원 직원들의 환자 응대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인 향상을 위해 기획된 과정입니다.
감정노동의 이해, 다양한 고객 유형 응대법, 갈등 상황 대응법 등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문제해결 역량을 키우고, 조직 내 긍정적인 서비스 문화를 정착 시키도록 합니다.
학습목표수료기준 :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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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중 | - | 20% | 40% | 40% | - |
수료기준 | 80% 이상 | 60점 이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