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환자와 함께 웃는 병원, 의료 CS 첫걸음

일반
모바일
  • 2025-07-28 ~ 2025-07-28

  • 2025-07-30 ~ 2025-08-28

  • 4주 (20시간)

  • 교재없음

  • WBT

    모바일

  • 종강 후 12개월

  • ₩ 120,000 원

  • 1000 명

  • 대기업 ₩ 0 원중견기업 ₩ 0 원우선기업₩ 0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과정소개 내용전문가 및 교.강사

내용전문가 천보라

- 現) (株)CS Link 대표
- 前) 한국에듀케이션 평생교육원 전임교수
- 前) 대교에듀피아 파트너강사
학습개요

본 과정은 병원 직원들의 환자 응대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인 향상을 위해 기획된 과정입니다.

감정노동의 이해, 다양한 고객 유형 응대법, 갈등 상황 대응법 등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문제해결 역량을 키우고, 조직 내 긍정적인 서비스 문화를 정착 시키도록 합니다.

학습목표
1. 환자 중심의 병원 서비스 철학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상황별·고객 유형별 맞춤 응대 역량을 길러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3. 병원 전 직원의 일관된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
4. 병원 CS를 통해 고객의 의료 기관에 대한 높은 만족을 얻어낼 수 있다.
학습대상

- 병원 및 기관에 종사하는 모든 관계자
- 의료 서비스에 종사하는 모든 관계자
- 보건의료 서비스와 관련된 교육·운영·관리 담당자

평가기준

수료기준 :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토론
평가비중 - 20% 40% 40% -
수료기준 80% 이상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