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습관! 나를 바꾸는 시간 관리> 과정은 비즈니스 업무에 있어서 목표를 어떻게 설정하고, 그에 따라 시간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지를 공유하는 콘텐츠 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스스로의 업무 스타일을 점검하고, 어떻게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지 다양한 기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제 업무에도 적용하면서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본 과정은 제4주기 급성기병원 의료기관평가인증을 위해 병원인들이 의료기관평가 인증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현장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인증에서 목표로 하는 환자안전과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보다 전문적인 기본 지식을 갖도록 하기 위한 과정이다.
본 과정은 소통교육을 기술적 관점으로 접근하여 실질적인 활용도를 높이는 데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소통을 잘 하기 위해 배워야 할 각 영역의 기술을 S-M-A-R-T 다섯개의 키워드로 정의하고 실제 우리 조직 생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소통 상황에 대입함으로써 ‘기술을 익힌다’는 교육 목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소통은 배우고 익히면 잘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욕구와 서로 다른 세대 경험을 가진 개인들이 우리 조직에서 스마트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학습하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