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 2025-04-18
2025-05-01 ~ 2025-05-30
4주 (17시간)
교재없음
WBT
모바일
종강 후 12개월
₩ 71,000 원
1500 명
대기업 ₩ 0 원중견기업 ₩ 0 원우선기업₩ 0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내용전문가] 조세현
- 학력: 숭실대 일반대학원 경영학 박사
- 경력: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 (1년 7개월) /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책자문단 (1년 5개월) / 한양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3년 7개월)
[교강사] 김진국
- 학력: 아주대학교 경영학과 마케팅 석사
- 경력: 現) JKR경영연구소 대표
前) (주)TPC 메카트로닉스 (5년 9개월) / 바하마브리즈아시아 (1년 10개월) / (주)지피아이 (3년 11개월)
[교강사] 이승훈
- 학력: Florida International Universi 상경 MBA 석사
- 경력: 前) 케이엠인터내셔널 마케팅/영업 (5년 1개월)
[교강사] 이승현
- 학력: 서울시립대 마케팅관리학 석사
- 경력: 現) 주식회사 한국평생학습개발원
前) 주식회사 케이지에듀원 (4년 1개월) / (주)지식과미래 (2년 11개월)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차별화,감성화를 위한 HOW,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해 나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학습목표-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있는 학습자
수료기준 : 총점 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토론 |
---|---|---|---|---|---|
평가비중 | - | 0% | 0% | 0% |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