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 2025-04-18
2025-05-01 ~ 2025-05-30
4주 (17시간)
교재없음
WBT
모바일
종강 후 12개월
₩ 70,000 원
1500 명
대기업 ₩ 0 원중견기업 ₩ 0 원우선기업₩ 0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내용전문가] 박길현
- 학력: 단국대학교 예술조형 대학 박사
- 경력: 카페24 주식회사 강의
[내용전문가] 백인혜
- 학력: 부천대학교 광고디자인 졸업
- 경력: ㈜네트론 / 웅진씽크빅
[내용전문가] 임헌수
- 학력: 충남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졸업
- 경력: 모바일마케팅캠퍼스 / 강의 및 컨설팅
애드리절트 / 마케팅
[내용전문가] 김덕수
- 학력: 고려대 문과대학 영상문화학협동과정 박사 수료
- 경력: 주식회사 올댓퍼포먼스 / 기획이사
학습개요매출향상의 아아템 키워드를 비롯하여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에 따른 실제 매출증대 효과 및 마케팅 성공을 위한 여러가지 대안들을 제시하며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을 기대할수있다
학습목표-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에 대처할 수 있다
-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수있다
- 스마트 스토어와 네이버쇼핑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 스토어를 창업할 수 있다
-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카카오톡 채널,등을 개설하고 운영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다.
- 마케팅이 필요한 회사의 직원 및 관리자
-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 온라인판매 마케팅 관련 직원 및 관리자
수료기준 : 총점 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토론 |
---|---|---|---|---|---|
평가비중 | - | 0% | 0% | 0% |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