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비환급]호감·공감·소통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일반
모바일
  • 2025-04-01 ~ 2025-04-18

  • 2025-05-01 ~ 2025-05-30

  • 4주 (17시간)

  • 교재없음

  • WBT

    모바일

  • 종강 후 12개월

  • ₩ 120,000 원

  • 1500 명

  • 대기업 ₩ 0 원중견기업 ₩ 0 원우선기업₩ 0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과정소개 내용전문가 및 교.강사

이재희

-학력: 국민대학교 경영학(인사/조직) 박사

-경력: 한국생산성본부 (1989-01-12 ~ 1999-12-31)

학습개요

Manners Maketh Man!
영화 [킹스맨]의 대사 중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매너를 위해 필요한 것이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직장 내에서 이루어지는 구성원간의 소통방식은 조직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고, 구성원 각자의 인간관계에서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불통하지 않고, 공감받는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계층별로 구분하여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사시키고,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인간관계를 할 때 진심이 통하는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1. 불통의 시대에 만사형통하기 위한 소통전문가에게 요구되는 영역별(상사·부하·다른 집단) 핵심역량을 개발할 수 있다.
2. 상사(선배)의 유형에 따라 스토리라인을 구성하여 논리적으로 설득함으로써 상사(선배)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3. 부하(후배)와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소통경로를 활용하여 부하(후배)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4. 다른 세대, 다른 성, 다른 성격유형 등 다른 집단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터득할 수 있다.

학습대상

1.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직원
2.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성과를 높이고 싶은 임직원
3.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한 영업관련 실무자

평가기준

수료기준 : 총점 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토론
평가비중 - 0% 0% 0% -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