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차별화를 만드는 브랜드 여행

고용
모바일
추천
인기
  • 2023-04-01 ~ 2023-04-30

  • 2023-05-01 ~ 2023-05-30

  • 4주 (11시간)

  • 교재없음

  • WBT

    모바일

  • 종강 후 12개월

  • ₩ 105,000 원

  • 1500 명

  • 대기업 ₩ 9,147 원중견기업 ₩ 18,295 원우선기업₩ 20,582 원

*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상 수강료 = 교육비-환급비 입니다.

과정소개 내용전문가 및 교.강사

내용전문가: 김상률

- 학력: 건국대 경영공학 박사

- 주요이력: 現) 유나이티드브랜드 대표 

학습개요

여행에서 발견하는 브랜딩 차별화 전략!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는 브랜드의 비밀은 도대체 무엇일까? 바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가 명확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차별화를 구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브랜드 경험 박사가 여러 국가를 여행하며 얻은 이색적이고 독특한 브랜드 경험 사례를 통해 그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지금부터 자기다움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를 만나러 여행을 떠나보자. 

학습목표

- 브랜드에 관한 개념을 이해하여 기본적인 브랜딩 전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 차별화된 브랜딩 성공 전략을 통해 브랜드 구축에 필요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다.
- 약점도 강점으로 바꾸는 등 관점을 변화시키는 훈련을 통해 새로운 브랜딩 또는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다.
- 다양한 브랜딩 사례를 이해하여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을 만들 수 있다.
- 우리 조직만의 색깔을 지닌 차별화된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려는 실무자
-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영감을 얻고자 하는 실무자
- 브랜딩 성공사례를 브랜딩 전략에 적용시키고자 하는 실무자

평가기준

수료기준 :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단,진도 80% 미만시는 수료불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토론
평가비중 - 20% 80% 0% -
수료기준 80% 이상 60점 이상 -